교육원소개

HOME교육원소개

원장 인사말

강서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명실상부한 서울 서부 지역의 거점대학인

강서대학교 평생교육원

여러분의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강서대학교 평생교육원장 공학박사 강우준

1958년 설립된 강서구의 유일한 4년제 종합대학 강서대학교!
강서대학교는 지역과 동반 성장하며, 융복합 맞춤형 창의인재 육성 대학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강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1세기 지식기반 사회와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평생학습 교육기관으로서 이미 도래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리더를 길러내는 산실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강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과 함께 서울시민대학, 강서새로미대학, 강서미래로대학 등을 운영하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기관으로 앞장서 나아가겠습니다.

졸업 후 현장에서 실무를 경험하며 배운 지식과 역량 위에, 새로운 진로 탐색 및 평생 학습의 기회를 원하는 강서구민과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지속적인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인력 양성에도 기여하는 평생교육의 요람이 되고자 합니다.

이미 우리 앞에 성큼 다가온 4차 산업혁명, 고령사회라는 시대 환경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개인의 경력 및 역량개발, 신지식 및 소양 확충, 전문자격증 취득 및 취업, 기업과 관공서 맞춤형 역량개발 교육프로그램 등 교육과정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글로벌 성인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해 나아가겠습니다.

강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개인의 평생교육 기회를 살릴 수 있도록 독려하여, 대학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지역사회에 기여하면서 지역기관과 연계된 교육사업을 추진하여, 여러분과 함께하며 미래를 열어가는 충실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ICK
MENU
TOP